logo

맨도롱풀하우스 마따니아와 더불어 즐길 수 있는

Travel

Family

Family Site

AROUND MATTANIAH

협재해수욕장

도보 1분 거리(74m)

제주도 서쪽의 해수욕장하면 우선적으로 생각나는 곳. 제주시 한림읍에 위치하며, 제주올레 14코스의 일부다. 투명한 물에 에메랄드빛 물감을 풀어놓은 듯한 바다와 조개껍질 섞인 은모래빛 백사장이 아름답다.

한림공원

도보 6분 거리(458m)

아열대 식물원, 분재원, 민속마을, 야자수길, 동굴, 조류사파리, 연못정원, 수석전시관, 야외 산책 오솔길 등 총 9개 테마로 이루어진 테마 파크다. 또한 월별 제주의 다양한 꽃들을 만날 수 있다.

협재굴

차량 7분 거리(4.2km)

제주도의 대표적인 용암동굴로 동굴의 길이는 약 200m, 너비 10m, 높이는 5m 정도의 규모이며, 250만년 전 한라산 일대의 화산이 폭파되면서 생상되었다. 용암동굴이자 석회동굴의 특징이 복합된 2차원적인 동굴.

환상숲 곶자왈

차량 14분 거리(9.7km)

농촌진흥청이 지정한 농촌 교육 농장이자 국립농산물품질관리원에서 지정한 대한민국 '100대 스타 농장'이다. 곶자왈을 주제로 아이들이 마음껏 뛰놀며 책에서 배운 것들을 체험할 수 있는 살아있는 학습의 장이다.

비양도

대중교통 17분 거리

제주도 서쪽 한림읍에 위치한 섬으로, 근처 협재해수욕장에서도 보이는 섬이다. 제주 화산체 중 가장 나중에 생긴 막내섬. 면적은 0.5km 정도로, 2~3시간이면 충분히 들러볼 수 있다.

저지오름

차량 14분 거리(9.1km)

정상까지 소요시간은 45분 정도가 소요되며, 정상 전망대까지 1.9km다. 저지오름 둘레길을 따라 전망대로 향하는 길 곳곳에 보이는 아름다운 자연 풍경이 마음을 편안하게 한다.

금오름

차량 15분 거리(9km)

비교적 평탄한 지형에 오롯이 서있는 모습이 고매한 오름. 산정화구호가 있는 몇 안 되는 오름 중 하나이다. 오름에는 해송, 삼나무, 찔레, 보리수, 윷노리나무 등이 자생하고 있다.

유리의성

차량 16분 거리(11km)

유리공예를 테마로 2008년 문을 연 국내 최고의 유리전문 박물관이자 테마파크. 첨단 건축기법이 조화를 이룬 유리공예 체험관과 현대유리조형 실내전시관, 유리돔으로 이루어진 커피숍 등 복합 유리테마파크로 조성되었다.

신창풍차해안도로

차량 14분 거리(10km)

해안선을 따라 보이는 하얀 풍차와 에메랄드빛 바다, 여기에 저 멀리 보이는 차귀도까지. 제주도 서쪽 끝을 따라 달리며 푸른 바다 위 다양한 볼거리를 눈에 담을 수 있다. 아름다운 일몰도 장관이다.

오설록 티뮤지엄

차량 19분 거리(13km)

국내외 차 관련 물품 박물관이며, 푸른 녹차밭이 펼쳐지는 제주도 서랑다원 입구에 위치하고 있다. 녹차와 한국 전통차 문화를 이해할 수 있는 학습 공간으로 설록차의 모든 것을 체험할 수 있다.

더마파크

차량 8분 거리(5.2km)

세계최초의 말 전문 테마공원인 라온더마파크는 회원제를 기본으로 운영되는 승마장이지만, 기마공연, 승마체험, 카드라이더 등 관광객들도 체험할 수 있는 컨텐츠를 두루 제공하고 있다.

곽지해수욕장

차량 15분 거리(10km)

길이 350m, 너비 70m의 백사장과 평균수심 1.5m, 경사도 5~8의 좋은 조건을 갖춘 해수욕장이다. 곽지리는 선사시대의 패총이 발견되었을 정도로 유서가 깊은 마을이기도 하다.